알자넷
   

회원등록 ID/PW찾기

News
HOT menu

뉴스.정보 > 최근 등록글
   
동정은 싫다
머리말 : 비장애인은 장애인을 모른다제1장 : 타이니팀, ‘슈퍼병신’, 그리고 동정의 종말제2장 : 동정에서 독립으로제3장 : 농인 독자문화 예찬제4장 : 보이지 않는 군대제5장 : 통합, 어둠..
자폐학생과 잘~지내기
추천사서문차례프롤로그: 이 책의 시작점부적응행동 수정의 10가지 원리1. 공격행동 편2. 자해행동 편3. 상황에 맞지 않는 행동 편4. 감각통합 편5. 이론적 배경과 활용 편부록- 에필로그: 선..
캠프힐 사람들
장애학생 고등교육을 위한 e-러닝과 보편적 설..
정의론<존 롤즈>
유아특수교육 [1]
특수교육평가 2판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
다중지능이론은 인간의 지적 능력이 다양한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바라보는 교육심리학적 이론이다. 기존에는 지능이 IQ에 의해서 측정되어 왔으나 인간의 지능을 너무 편협하게 파악하여..
뉴욕에서 본 장애인 버스타기
  대부분 사람들이 뉴욕에 여러 이유로 가게 되면 처음에는 무척 실망하게 됩니다. 더러운 거리와 오래된 건물들, 그리고 낙후된 시설들을 보게되면 어떻게 뉴욕이 세계적인 도시일까..
두뇌발달, 생후 3년이 결정한다
장애인 통합교육, '손해보는 인생'을 교육할수.. [7]
핀란드, 함께 가는 ‘1등 교육’
장애인 킨제이 보고서-한겨레21 [2]
발달장애여성의 삶과 섹슈얼리티
서울 장애인관광 주요코스
서울 장애인관광 주요코스  〈 서울의 중심, 경복궁 〉 장애인을 위한 관람통로를 마련하여 문화재를 훼손 하지 않으면서도 장애인을 배려하였다. 수문장 교대 의식, 복식체험도 가능..
‘이지 플레이스(Easy Place)’모두 함께 즐기는 관광지
 알자넷도 '그곳에 가고 싶다' 라는 코너를 통해 장애인들이 여행할만한 코너를 조금 소개하고 있지만‘이지 플레이스’는 (사)한국장애인인권포럼이 현대자동차, 사회복지공동모금..
장애인 여행 정보
장애인 여행, 복지 아닌 산업으로 활성화해야
서울시,「장애인이 행복한 문화관광체험코스」..
가슴이 뻥~ 순천만 [2]
배려도 관광상품! ‘장애인맞춤형’ 제주여행 .. [1]
 
장애인활동지원제도
장애인의 신체·가사·사회활동 등을 포함한일상생활 및 직장생활에 필요한 활동을 지원합니다.사업 목적신체적·정신적 사유로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을 하기 어려운 장애인에게 활동지원서..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장애인,한부모가정,저소득층을..
저희는 보건복지 사이버 평생 교육원입니다 저희 교육원은 보건복지부와 교육과학기술부의 협력아래국내유일UN에 가입된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에서 설립한교육기관으로써 국내최초 장애..
혼합현실기반 장애인용 일상생활 보조 서비스 ..
미쓰비시 전기- 음성 인식 기술을 이용한 엘리..
황사 대비대응 시민행동요령
전동휠체어 조종기덮개 [1]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출력용 이차원 바코드 [2]
 


since 2000 알자넷은 Internet Explorer 10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edupontcom@gmail.com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