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자넷
   

회원등록 ID/PW찾기

News
HOT menu

travel memorys
그곳에 가고 싶다
열심히 일하지 않은 당신~
그래도 지발 우리 여행 떠나자.
   
번호 본문내용 작성일
3
밑의 게시글이 책으로 나와서 안내 합니다. 장애인천국을 가다 (유럽과 일본의 재활
책 소개 유럽과 일본의 장애인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 장애가 덜 불편한 사회에서 생활하는 장애의 삶은 어떤 모습일까?이 책은 장애인의 의료재활에 관심을 가진 저자들이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일본의 재활병원 및 장애인시설을 돌아본 현장 기록이다. 저자들은 선진국의 복지시스템이나 보험제도 등..
06-09 09:38
2
치료뿐 아니라 인생설계까지 책임지는 재활병원-스위스 벨리콘 병원
“재활환자에게 몸에 맞는 신발 뿐 의족과 의수를 병원에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환자 의족을 직접 제작하는 모습 병원이 단순히 질병을 치료하는 곳이 아니라 환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공급하고 살아가는 방법까지 가르쳐 주는 역할을 한다면.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을 가르치고 절망에 ..
12-29 11:43
1
아이디어 작품 공작소-스위스 취리히 RGZ장애인 작업장
RGZ장애인 작업장 전경 스위스 취리히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RGZ(Reasonal Group Zurich)장애인작업장. 겉모습은 조립식 공장처럼 보였지만 안은 전혀 다르다. 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양초, 쿠션, 장식품, 인형 등이 벽면을 아기자기하게 채우고 있다 장애인들이 손수 만든 공예품들 RGZ장..
12-27 16:05
1


since 2000 알자넷은 Internet Explorer 10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edupontcom@gmail.com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