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자넷
   

회원등록 ID/PW찾기

Community
HOT menu
청각장애/상지지체 장애인의 스마트폰/태블릿 PC 사용에 대한 설문조사(사례금 있습니다)
exchange data
정보공유 게시판
특수교육과 관련된 정보공유를 위한 게시판입니다.

작성자 송영은
작성일 2013-02-20 (수) 16:35
ㆍ추천: 0  ㆍ조회: 3430      
청각장애/상지지체 장애인의 스마트폰/태블릿 PC 사용에 대한 설문조사(사례금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울산과학기술대학교(UNIST) 디자인및인간공학부 DESIS 실험실 소속 학부생 송영은이라고 합니다.


현재 저희 실험실은 장애인을 위한 스마트폰/태블릿 PC 사용성 개선 연구의 일환으로 설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은 상지지체 장애인 혹은 청각 장애인 분들 중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설문을 통해 수집된 정보는 보안이 유지되고 오직 연구의 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  


설문 조사는 구글 서베이를 이용한 온라인 설문이나 전화, 두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문 응답에 10분에서 15분 정도 소요되며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짧은 인터뷰를 가질 계획입니다.

응답하신 분들 중 선착순 30명(상지지체 장애 30명, 청각 장애 30명)에게 소정의 사례금(1만원)을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soyo61@unist.ac.kr 로 이메일을 주시거나 댓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자세한 사항을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nce 2000 알자넷은 Internet Explorer 10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edupontcom@gmail.com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을 받게 됩니다.